언론사에서는 오늘의 운세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홈페이지에서도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아침 기사를 읽다가 재미 삼아 오늘의 운세 들어가서 하루 운을 검색해 보면 하루를 더 흥미롭게 시작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방법과 운세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중앙일보 홈페이지 접속한 후 스크롤을 쭉 내리다 보면 우측 중간 쯤에 오늘의 메뉴 배너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면 운세보기와 궁합 보기가 있는데요. 운세 보기를 선택합니다.
운세는 금전운, 직장운, 애정운, 건강운, 이렇게 4가지가 나타납니다.
운세를 보기 위해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까지 정확하게 입력하면 그만큼 운세의 정확도가 올라갑니다.
운세라는 것에 정확도가 있는지 잘 모르겠으나, 어쨌든 재미삼아 보는 거니 되도록 정확하게 입력해야 조금 더 신뢰감이 가겠죠?
정보를 입력한 후 운세 결과보기를 누르면 금전운, 직장운, 애정운, 건강운이 점수화 돼서 나옵니다.
덧붙여서 자세한 설명도 이어집니다.
저는 애정운과 직장운은 100점, 금전운은 98점이 나왔는데, 건강운이 73점으로 낮게 나왔습니다.
건강운을 자세히 일어보겠습니다.
“건강운은 나쁘지 않으나,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으니 감정 조절에 유의해야겠습니다. 비염이 있다면 알레르기가 극대화될 수 있으니 마스크를 쓰고, 관절이 약하다면 반드시 편한 신발을 신어 대비하세요.”
이렇게 알려주네요.
코건강이 조금 안좋은데, 이렇게 써놓으니 정말 그럴싸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오늘은 건강에 유의해야겠어요.
모바일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를 찾기 위해서는 스크롤을 많이 내려야 합니다.
쭉 내리다가 디지털 스페셜이라는 코너가 보이면 클릭해 줍니다.
찾기 어려운 분들은 돋보기 모양의 검색창에 ‘운세’라고 입력하면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클릭 후 정보를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누르는 건 PC와 동일합니다.
100% 운세를 믿기보다는 지치고 힘든 하루 마음의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차원으로 이용해 보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운이 함께 하기를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