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기는 방송으로 보는 것과 직접 관람하는 것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야구도 마찬가지죠. 직관의 짜릿함과 감동은 TV로 대신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최강야구도 늘 직관 예매 경쟁이 늘 치열한데요. 은퇴한 선수들이 다시 땀 흘려 뛰는 모습을 보고 승부욕에 불타 경기하는 걸 보면 정말 응원할 맛이 납니다. 예능프로그램으로 봐도 재밌는 최강야구를 두배 세배 더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직관 예매 방법을 정리해드립니다. 티켓팅 성공 노하우, 이것만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최강야구3 직관 경기 일정
현재 방영되고 있는 최강야구3는 현재까지 두 차례의 직관경기가 있었고, 3번째 직관경기가 예고된 상황입니다.
1차 직관경기
- 일시 : 4. 21.(일) 오후 2시
- 장소 : 고청스카이돔
- 경기 : 최강 몬스터즈 VS 고려대학교
2차 직관경기
- 일시 : 5. 26.(일) 오후 2시
- 장소 : 고척스카이돔
- 경기 : 최강 몬스터즈 VS 강릉영동대학교
3차 직관경기
- 일시 : 6. 16.(일)
- 장소 : 부산 사직구장
- 경기 : 최강 몬스터즈 VS 롯데자이언츠(2군)
최강야구 직관 예매 방법
최강야구 직관 경기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번 3차 직관경기는 6월 11일(화) 오후 2시부터 가능합니다.
티켓팅 오픈 이후 5분 이내에 전석 매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가능하면 미리 대기했다가 예매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늦게 접속하면 대기하다가 끝나 버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강야구 직관 예매후기
티켓링크 접속후 스포츠-야구 메뉴로 가면 이벤트 창에 최강야구 티켓팅 페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현재는 활성화가 안되어 있고, 예매 당일 접속하면 페이지가 생길 것입니다.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외야석보다는 내야석이 경쟁이 치열합니다. 예매를 하실 때 전략을 잘 짜는게 좋은데,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 심한 외야석을 처음부터 공략하는 것도 성공 확률을 높이는 전략입니다.
또한, 최강야구 직관은 방송 촬영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관람할 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당연히 경기 도중 사진이나 동영상 촬열을 하시면 안됩니다. 경기 결과가 스포되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직관하는 분들을 제외하면 대부분 방송으로 경기를 보고 결과를 확인하기 때문에, 공개적인 장소에 경기 관련 내용이나 사진을 올리면 안됩니다. 자제 부탁드립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이나 끝난 후에 사진을 찍는 건 괜찮습니다.
티켓을 예매 시간이 오후 2시이므로 오후 1시 59분부터 계속해서 예매하기 창을 눌러주시고, 만약 예매시간이 아니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후에 다시 예매하기 버튼을 다시 눌러줍니다. 이 과정을 계속 반복하다 보면 예매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부디 경쟁을 이겨내고, 최강야구 직관 예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