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총 1,000대의 화려한 드론이 한강 하늘에 떠올라 멋진 공연을 선사합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한강 드론쇼, 잠실 드론쇼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서울시에서 개최하는 2024 한강불빛공연 드론라이트쇼가 4월 27일(토)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 1일(토)까지 총 다섯 차례 이어집니다. 상반기 5회에 이어 하반기에도 5회 공연이 예정돼 있습니다.
반응형
지난해 첫선을 보인 서울 대표 야간 관광 프로그램 ‘한강 드론 라이트 쇼’는 꿈의 세계, 밤하늘미술관 등의 주제로 총 12회의 공연을 선보였는데요. 이 기간 동안 한강 드론 라이트 쇼를 찾은 심니은 12만 5천 여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대중교통 편리성, 주변 관광지와의 연결성, 드론 비행 가능 구역 등을 고려해 잠실한강공원과 뚝섬한강공원을 이번 공연 장소로 최종 결정했는데요. 상공에서 펼쳐지는 공연이기 때문에 한강공원 인근이라면 어디서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만, 우천, 강풍 등 기상 상황에 따라 공연이 지연 또는 취소될 수 있어 사전에 공식 안내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공연 당일에는 교통 혼잡과 주차난이 예상되므로 꼭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한강 밤하늘을 도화지 삼아 아름다운 불빛 그림을 그려내는 한강 잠실 쇼. 정말 기대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