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0기 인스타(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바로가기

by 이야기 팩토리 2024. 6. 24.
반응형

그 어느 때보다 몰입도가 높았던 나는 솔로 20 기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광수와 영자가 인스타에 현커(현실커플) 임을 밝혔고,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된 사람들은 현재 솔로로 지내는 등 여러 가지 반전이 나오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나는솔로20기 출연자 인스타에 찾아가서 이들이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주소와 출연진의 간단한 정보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20기-인스타

 

1.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20기-옥순

 

나는솔로 20기 옥순은 1988년생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미국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라는 직업 때문에 초반에는 관심을 크게 끌었으나 갈수록 존재감이 약해졌습니다. 7기 모태솔로 편에 출연했던 옥순과는 실제 자매 사이이며, 이번 20기 모범생 특집 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출연자 중 한 명이었으나, 아쉽게도 ‘모범생’ 이미지에만 그치고 이성으로서의 매력은 크게 어필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습니다.

 

옥순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은 옥순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2.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20기-정숙

 

나는솔로 20기 정숙은 1987년생으로 나이는 37살입니다.

 

이번 모범생 특집 편에서 어쩌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여자 출연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LG 전자에서 근무하다가 현재는 퇴사 후 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에서 영호와 최커(최종커플)가 됐고, 현커(현실커플)로까지 이어지는 등 방송 후에도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정숙의 인스타는 팔로워가 5만 명이 넘었을 정도로 인플루언서 자질이 충분해보입니다.

 

정숙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은 정숙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3.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20기-현숙

 

나는 솔로 20기 현숙은 1988년생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4표를 받았을 만큼 첫인상과 외모적인 부분에서 남성 출연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현숙입니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연구원으로 일하는 재원입니다.

 

서울대 커뮤니티 모임 관련 논란이 되기도 했으며 직접 해명 글을 올릴 만큼 여전히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숙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은 현숙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4.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20기-영자

 

나는 솔로 20기 영자는 1994년생으로 나이는 30살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여자 출연자 가운데 가장 어렸지만, 첫인상 투표에서는 0표를 받았습니다. 연세대학교를 나왔으며, 롯데그룹 금융지원 부서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상철과 최종커플이 되었으나, 현실에서는 광수와 이어져 커플 사진을 올리는 등 반전을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 마지막 방송 이후 진행된 라이브에서 120일째 사귀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영자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은 영자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5.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20기-영숙

 

나는 솔로 20기 영숙은 1991년생으로 나이는 33살입니다.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나온 수재이며, 골프와 웨이크보드 등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남자 출연자들로부터 똑똑하고 멋지다는 평가를 받았고, 첫인상 투표에서도 한 표를 받았습니다.

 

마지막 회에서 영철과 최종커플이 되었으나 현실에서는 사귀고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영숙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은 영숙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6.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20기-순자

 

나는 솔로 20기 순자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32살입니다.

 

서울교대를 졸업하고 서울에서 10년 차 교사로 근무하고 있으나,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옥순과 마찬가지로 회가 거듭될수록 방송적인 존재감도 미약해졌습니다.

 

결국 최종선택을 포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순자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은 순자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7. 남성 출연자 인스타

 

남성 출연자 인스타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맥도날드 감자튀김 판매중단, 그 이유는?

햄버거를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조합이 바로 감자튀김과 콜라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떤 햄버거든 세트 구성에 감자튀김과 콜라가 기본으로 들어가는 이유는 그만큼 궁합이

hyacinth83.tistory.com

 

제주공항 국내선 도착정보 출발정보 바로가기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면 다양한 변수가 발생합니다. 특히 장마, 태풍, 미세먼지, 폭설 등 기상상황에 따라 비행기 스케줄에 변동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제주공항 국내선 도착정보와 출발정보가

hyacinth83.tistory.com

 

세븐일레븐 재고 조회 및 할인카드 안내

집 앞에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가끔 아무 생각 없이 방문했다고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어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미리 재고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서 상

hyacinth83.tistory.com

 

그리드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