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은 정말 청년이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금융상품입니다. 올해로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신한은행에서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무려 8% 금리를 앞세운 청년처음적금을 10만좌 한도로 판매하기로 결정한 것인데요. 청년들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지금 가입하지 않으면 정말 손해입니다.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 금리, 대상, 가입 방법 등을 자세히 그리고 빠르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가입대상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은 가입 대상이 명확합니다.
바로 만 18세부터 만 39세 까지의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초기 목돈을 모으기 어려운 청년세대의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한 적금상품이니, 혹시라도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분들께서 많이 양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만약, 이 나이대에 해당하는 청년이라면 정말 꼭 가입하길 추천합니다.
2. 상품 개요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은 정기적금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1천원부터 최대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해서 입금할 수 있습니다.
개인만 가입할 수 있으며, 사업자 명의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청년처음적금 금리
기존 금리는 6.5%가 최대였으나, 이번에 신한은행 창립 42주년을 맞아 우대금리 혜택을 높였습니다.
기본 금리 3.5%에 더해 우대금리 최대 4.5%를 더하면 최대 8%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만약 30만원 씩 12개월을 납부하면 만기 시 원금 360만 원에, 28만 8천 원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1년짜리 적금치 고는 정말 대단한 수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우대 금리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 주거래 우대 : 1%
- 신한카드 결제 우대 : 0.5%
- 신한 슈퍼SOL 우대 : 0.5%
- 첫 거래 또는 이벤트 우대 : 2.5%
자세한 우대 조건은 아래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가입방법
금리 혜택이 너무도 좋은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 가입 방법도 간단합니다.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을 방문해서 청년처음적금 가입을 신청하거나 온라인으로도 상담 이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입 대상에 나이 제한이 있으므로 영업점을 방문할 땐 꼭 신분증을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전화상담하기를 통해서 상담 후 가입이 진행됩니다.
현재 신한은행에서는 청년처음적금 홍보를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청년 처음적금을 가입한 고객 선착순 8만 명에게 룰렛 돌리기를 통해 최대 8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하니,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적금 가입 이후 8월 12일까지 잔액 30만 원 이상 유지 시 CU편의점 1만 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니, 놓치지 말고 혜택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