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인스타, 직업(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알아보기

by 이야기 팩토리 2024. 6. 28.
반응형

나는 솔로 21가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12명의 출연자가 솔로나라에서 만나서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5박 6일의 여정에 돌입했는데요.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등 나는 솔로 21기 인스타, 직업 등 출연진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21기-인스타-직업

 

남자 출연자

 

이번 나는 솔로 21기 남자 출연자는 특별한 빌런이나 어그로를 끄는 사람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들 조용한 성격에 무난한 직업과 가치관을 가진 출연진으로 구성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첫 방송에서는 자세한 자기 소개가 이뤄지지 않아서 나이나 직업 등이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사전 인터뷰와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직업과 인스타 주소 등을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솔로21기-남자출연자

 

영수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영수

 

나는 솔로 21기 영수는 귀여운 곰 상인데요. 지금껏 나는 솔로 방송을 한번도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사전 인터뷰 하는 걸 보면 사람이 참 순박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직 인스타그램 주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호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영호

 

깔끔한 인상이 매력적인 영호의 직업은 한의사로 밝혀졌습니다.

 

직업이 밝혀지기도 전에 첫인상 투표에서 3표나 받았을 만큼 여성 출연자에게 인기가 많았는데요. 앞으로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무척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21기 영호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영식

 

패션 스타일이 남다르게 느껴진 영식은 역시나 패션 쪽 종사자였습니다.

 

현재 패션회사 MD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패션회사 윤대리라는 이름으로 인스타와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영철

 

상남자의 포스를 짙게 풍기면서, 영호와 마찬가지로 첫인상 투표에서 무려 3표를 쓸어담은 영철은 큰기와 다부진 체격을 가진 출연자입니다.

 

요즘에 사이클에 푹 빠져 있을 만큼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그의 인스타에도 사이클 사진이 다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여행과 운동을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추측됩니다.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광수

남자 출연자 중에서 가장 막내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한 광수는 사전 인터뷰 내용을 통해 직업을 대략적으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수학교육쪽 앱을 개발하여 일찍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교육 관련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1기 광수 인스타를 보면 축구를 좋아하는 평범한 청년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상철

 

상철도 광수 못지 않게 어려 보이고, 댄디한 느낌을 주는 출연자입니다. 아직 자기소개가 이뤄지기 전이라 정확한 직업은 알 수 없지만, 인스타 주소는 공개가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상철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상철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첫인상 투표 결과보기

 

여자 출연자

 

이번 나는 솔로 21기 여자 출연자는 외모가 다 출중해서 비슷한 느낌입니다. 매력이 다를 뿐이지 특별히 외모가 더 뛰어난 출연자는 없는 느낌인데요. 이름을 따라서 스타일이 매칭되던 기존 시즌과는 결이 조금 다른 거 같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여성출연자

 

여자 출연자 역시 첫 방송에서는 자세한 자기 소개가 이뤄지지 않아서 나이나 직업 등이 완벽하게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방송에 나온 사전 인터 내용 등을 바탕으로 직업과 인스타 주소 등을 정리해 봤습니다.

 

영숙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영숙

 

제주도 출신 영숙은 부모님 모두가 교사 출신이고, 본인도 중고등학교 시절 학생회장을 했을 만큼 바른 이미지, 모범생에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직업과 인스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교사나 공무원 쪽 직업이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정숙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정숙

 

비타민C처럼 밝고 유쾌한 리액션이 돋보이는 정숙은 현재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근무중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예전에 해외 통역사로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던지라, 정숙의 직업은 통역사로 굳어지는 분위기입니다.

인스타는 현재 비공계로 돌려놨는데요. 아무래도 방송 이후 찾아오는 사람들로 인해 부담이 많았나 봅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순자

 

나는 솔로 21기 순자에 대한 정보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직업이나 인스타 정보도 아직은 찾을 수가 없네요.

 

방송에 나온 모습으로 털털하고 내숭 없는 느낌인데, 방송을 더 지켜봐야 진짜 모습을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영자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영자

 

173cm라는 큰 키를 자랑하는 영자는 등장 만으로도 모델 느낌이 강하게 났는데요.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이미 다른 출연자 인스타를 팔로우하는 등 sns 활동이 활발한 상황입니다.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21기-옥순

 

이름이 주는 기대감이 있었던 옥순은 무용을 전공했으며, 방송 당시 외모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와 포스가 대단했는데요. 현재 대구에서 필라테스학원 원장으로 일을 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은 업무의 연장선상으로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옥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옥순 인스타를 방문해 보세요.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현숙 인스타, 직업

 

무엇을 한든 한번 하면 끝을 본다는 현숙은 운동을 좋아하고, 비키니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이력도 있을 만큼 열정적인 출연자였습니다.

 

‘운동하는 미나’라는 이름으로 인스타도 운여하고 유튜브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여한 이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첫인상 투표 결과보기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첫방송, 첫인상 투표 결과

나는 솔로 21기가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역대급 비주얼’로 예고편을 내보냈는데, 과연 어떤 참가자들이 모습을 드러냈을까요? 나는 솔로 21기 첫 방송을 바탕으로 12명의 출연자와 첫인상 투

hyacinth83.tistory.com

 

월드컵 3차예선 조추첨(편성) 결과 및 3차 예선 일정

월드컵 3차예선 조추첨이 마무리되면서, 이제 2026년 월드컵 본선을 향한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B그룹 탑시드를 부여받아 무난한 조편성을 이뤘다는 평가인데요. 과연 월드

hyacinth83.tistory.com

 

현대자동차 인증 중고차 가격, 장단점, 특징 총정리

중고차를 고르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첫 번째 기준은 바로 신뢰입니다. 기왕이면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신뢰성이 있는 사이트에서 중고차를 사는 게 마음이 편합니다. 저와 같은

hyacinth8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