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직업, 나이, 이상형 공개

by 이야기 팩토리 2024. 7. 4.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이상형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7월 3일(수)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본격적인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본인의 매력을 어필했는데요. 나이는 물론이고 직업과 이상형이 공개되면서 출연자들의 마음이 요동쳤습니다.

나는솔로21기-나이-직업

 

처음에 호감을 보였던 상대에서 마음이 이동하는가 하면, 첫인상 투표에서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새로운 사람에게 관심이 생기는 등 마음에 파도가 일렁이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이상형에 대해 보다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인스타 보기

 

남자출연자

반응형

남자 출연자의 자기소개가 먼저 이뤄졌는데요.

 

직업은 사전에 공개됐던 내용에서 큰 반전이 없었으나, 몇몇 출연자의 경우 나이에서 반전이 있었습니다.

 

영수

나는솔로21기-영수

 

  • 나이 : 1989년생, 만 35세
  • 직업 : L전자 인사관리 업무 담당
  • 이상형 : 외적으로 귀여운 스타일, 성격은 활발하고 유쾌한 사람을 좋아함
  • 연애관 : 장거리 연애 가능, 새로운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음

영호

나는솔로21기-영호

 

  • 나이 : 1993년생, 만 31세
  • 직업 : 한의사(병원 개업)
  • 이상형 : 깔끔한 이미지에 하얀 피부, 비슷한 성격을 좋아함
  • 연애관 : 연하는 다 괜찮고, 연상은 2살 정도까지는 괜찮음. 멀리 가는 데이트보다는 가까이 있는 분을 만나고 싶음. 장거리 연애는 어려움

영식

나는솔로21기-영식

 

  • 나이 : 1988년생, 만 36세
  • 직업 : L패션 신사복 MD
  • 연애관 : 장거리 연애 불가능. 시간을 쪼개 쓸 만큼 바쁘지만 여자친구사 생긴다면 하루 정도의 시간을 꼭 빼서 만나고 싶음

영철

나는솔로21기-영철

 

  • 나이 : 1984년생, 만 40세
  • 직업 : H스틸파이프(철강 업계) 판매팀 책임 매니저
  • 연애관 : 장거리 연애 가능. 연하라면 상관없음

광수

나는솔로21기-광수

 

  • 나이 : 1992년생, 만 32세
  • 직업 : AI 수학교육 서비스 개발연구원
  • 이상형 : 아담하고 단아한 스타일을 좋아함
  • 연애관 : 결혼을 생각하는 연애를 하고 싶음

상철

나는솔로21기-상철

 

  • 나이 : 1991년생, 만 33세
  • 직업 : H모비스 의장생기팀 매니저
  • 연애관 : 어디든 데려가 주면 잘 따르는 스타일, 자주연락하고 자주 만났으면 좋겠음. 연하를 선호하지만 연상도 본인 스타일이면 가능

여자출연자

 

 

 

 

이번 나는솔로21기 경우 여자 출연자의 나이가 다른 기수에 비해 조금 어리다는 느낌이 듭니다.

 

20대인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고, 아직까지 다른 회차에 비해 인상적인 캐릭터는 눈에 안 보이는 상황입니다.

 

영숙

나는솔로21기-영숙

 

  • 나이 : 1992년생, 만 32세
  • 직업 : 부동산 신탁사 과장
  • 이상형 : 감정기복이 크지 않고 편안한 연애를 추구할 수 있는 사람

정 숙

나는솔로21기-정숙

 

  • 나이 : 1991년생, 만 33세
  • 직업 :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부장
  • 이상형 : 이 테니스를 칠 수 있는 남자, 자본의 여유보다는 마음의 여유가 있는 사람
  • 연애관 : 연하를 더 많이 만났고, 술, 도박, 여자 좋아하는 남자는 만나기 어려움

순자

나는솔로21기-순자

 

  • 나이 : 1995년생, 만 29세
  • 직업 : S전자 소방 방재팀
  • 이상형 : 본받을 수 있는 사람. 자기일에 자부심을 느끼고, 노력하고 공부하는 사람
  • 연애관 : 제한 없이 연상이 좋고, 퇴근하고 맥주 한잔 하면서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자주 갖고 싶음

영자

나는솔로21기-영자

 

  • 나이 : 1994년생, 만 30세
  • 직업 : 서울교통공사 근무
  • 이상형 : 인성적으로 배울 수 있는 사람, 티키타카가 잘 맞는 사람
  • 연애관 : 연상을 더 선호하고, 대화를 나눠보고 잘 통하면 나이차는 상관없음

옥순

나는솔로21기-옥순

 

  • 나이 : 1995년생, 만 29세
  • 직업 : 필라테스 센터 운영
  • 이상형 : 책임감이 강하고 의지와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 연애관 : 연애할 때는 장거리가 가능하지만, 결혼 후에는 대구에서 같이 살았으면 좋겠음

현숙

나는솔로21기-현숙

 

  • 나이 : 1996년생, 만 28세
  • 직업 :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 연애관 : 나이차는 상관없고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서 같이 성장해 나가고 싶음

이상으로 나는 솔로 21기 직업, 나이, 이상형 및 연애관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기소개를 통해 조금씩 마음이 변하고 있는 나는 솔로 21기 방송을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티빙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다시 보기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첫방송, 첫인상 투표 결과

나는 솔로 21기가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역대급 비주얼’로 예고편을 내보냈는데, 과연 어떤 참가자들이 모습을 드러냈을까요? 나는 솔로 21기 첫 방송을 바탕으로 12명의 출연자와 첫인상 투

hyacinth83.tistory.com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 줄거리 및 결말

총 8부작으로 구성된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이 드디어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이 글에는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의 줄거리와 결말 등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으니 아직 애니메이션을

hyacinth83.tistory.com

 

귀멸의 칼날 5기 최종국면(무한성 편) 몇부작? 5기 방영일 및 정보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 편이 마무리되면서, 이제 이야기는 최종국면으로 넘어갔습니다. 사실상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는 5기만 남겨놓게 되었는데요. 귀멸의 칼날

wellness1234.tistory.com

 

그리드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