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1기 최커, 반전의 주인공은 누구?

by 이야기 팩토리 2024. 8. 8.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가 최종선택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돌싱 특집으로 22기가 방영될 예정인데요. 과연 마지막 방송으로 최종커플(최커)이 된 사람은 누구일까요? 최종 데이트와 최종 선택 이야기를 요약하면서 덧붙여 나는솔로21기 최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21기-최커

 

마지막 데이트 결과는?

 

슈퍼데이트 이후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들의 마음은 어느정도 정해진 듯 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진행된 마지막 데이트도 큰 이변은 없었습니다.

 

마지막 데이트는 여자들의 선택으로 이뤄졌는데요.

 

영호와 옥순, 영수와 정숙, 영철과 순자, 상철과 영숙이 1:1 데이트를 즐겼고, 광수는 영자와 현숙과 함께 2:1 데이트를 누렸습니다. 반면, 영식은 마지막 데이트에서 아무런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는솔로21기-최커

 

영호와 옥순은 서로의 마음을 재확인했고, 영수는 정숙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지만 정숙의 닫혀버린 마음을 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영철과 순자도 그간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마지막 데이트에서도 충분한 교감을 나눴습니다.

 

영숙은 마지막 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번 상철에게 마음을 전했고, 광수 역시 2:1 데이트라는 불편한 상화에서 영자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최종선택과 최종커플

 

5박 6일간의 시간은 짧기만 했습니다.

 

출연자들은 마지막 날 아침, 저마다의 짧은 데이트를 통해 다시금 서로의 감정과 마음을 나눴고, 마지막 최종선택에 이르렀습니다.

 

나는솔로21기-최커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수 : 정숙을 최종선택
  • 정숙 : 최종선택을 하지 않음
  • 영호 : 옥순을 최종선택
  • 옥순 : 영호를 최종선택
  • 영식 : 최종선택을 하지 않음
  • 상철 : 최종선택을 하지 않음
  • 영숙 : 최종선택을 하지 않음
  • 영철 : 순자를 최종 선택
  • 순자 : 최종선택을 하지 않음
  • 광수 : 영자를 최종 선택
  • 현숙 : 최종선택을 하지 않음
  • 영자 : 광수를 최종 선택

이렇게 나는 솔로 21기 최커는 영호-옥순, 광수-영자, 총 두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나는솔로21기-최커

 

 

기대를 모았던 영철과 순자는 결국 최종커플이 되지 못했는데요. 순자가 최종선택을 하지 않은 것만 제외하면 이렇다 할 반전은 없었던 거 같습니다.

 

나는솔로21기-최종커플

 

그렇다면, 방송 후 나는 솔로 21기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최종커플은 현실커플(현커)이 되었을까요? 아래 나는 솔로21기 라방(라이브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 배드민턴단이 주목받는 이유

최근 안세영 선수가 파리올림픽 여자 단식 부문에서 금메달을 따낸 이후 국가대표팀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면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배드민턴단은 바로 안세영

hyacinth83.tistory.com

 

나와 닮은 고양이는? 냥플갱어 테스트

8월 8일이 세계 고양이의 날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방구석연구소에서 이번 고양이 날을 맞아 아주 재미있는 심리테스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바로 나와 가장 닮은 고양이를 찾아주는 냥플갱어 테

hyacinth83.tistory.com

 

서킷브레이커 뜻과 서킷브레이커 vs 사이드카 차이점

최근 주식 시장 변동성이 커지면서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는 등 주식 투자자의 마음이 철렁하는 순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국 경기침체 공포가 한국까지 덮치면서 서킷브레이커와 사이드카

wellness1234.tistory.com

 

그리드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